왕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일본 공연 성료!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꽉 채웠다!”
 
記者 이상식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의 일본 공연을 성료 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일본 공연 티켓의 일반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양일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일본에서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새 월드투어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열띤 분위기 속 무대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으로 공연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고, 순식간에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에이티즈는 ‘데자뷰(Deja Vu)’, ‘아리바(ARRIBA)’,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 ‘불놀이야(I'm The One)’ 등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선보였다. 특히 이들은 서울 공연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사이버펑크(Cyberpunk)’, ‘유토피아(UTOPIA)’, ‘야간비행(Turbulence)’을 일본어 버전으로 준비해 현지 팬들과 교감하기도 했다.

더욱이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사한 에이티즈는 공연장 곳곳을 누비며 일본어로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현장을 후끈 달궜다. 이에 약 9개월 만에 열리는 일본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 온 팬들은 폭발적인 환호성으로 공연장을 가득 메웠고, 에이티즈의 환상적인 무대들은 관객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공연 말미 에이티즈는 "여러분과 함께 있다는 게 행복하다. 오늘 좋은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셨으면 좋겠다. 지난 일본 콘서트 이후 오래 기다렸을 텐데, 기다려줘서 고맙다"라며 공연의 소감을 전했고, 오는 여름 일본에서의 첫 팬미팅 소식을 깜짝으로 알리며 다음 만남을 약속했다.

한편, 2월 28일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NOT OKAY)’ 발매를 앞둔 에이티즈는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하고 있는 중이다. 

 
기사입력: 2024/02/05 [09:26]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9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