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 홍중, 어린이날 맞아 5천만 원 기부!
 
記者 이상식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이 꾸준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오늘(5일)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의 홍중이 월드비전을 통해 국내 가족 돌봄 청소년에게 5천만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홍중은 2022년 11월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여 개최한 첫 사진전 '프롬 노벰버 7, 1988(FROM NOVEMBER 7, 1988)'을 통해, 음악인을 꿈꾸는 아이들에게 1천만 원을 후원했다. 

더불어 지난해 생일에도 필름 사진전 '워커 에이(WALKER A)' 입장료 수익금에 자신의 사비를 더해,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5천만 원을 조성하여 전달했던 바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월드비전 글로벌 식수 프로젝트에 5천만 원을 조용히 전달했다는 소식이 밝혀지며 깊은 감동을 안기기도. 

이 가운데 홍중은 오늘(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국내 가족 돌봄 청소년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월드비전에 5천만 원을 기탁했으며, 기부금은 전국의 가족 돌봄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렇듯 홍중은 데뷔 이후 꾸준히 어려움에 놓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갖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한편, 홍중이 속해 있는 그룹 에이티즈는 5월 31일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으로 컴백한다. 

 
기사입력: 2024/05/05 [16:10]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37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