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은빈, 디지털 싱글 앨범 깜짝 발매!
 
記者 이상식
 
 
배우 박은빈이 디지털 싱글 앨범을 깜짝 발표한다. 

박은빈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프레젠트)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사랑해 주었던 분들을 위해 박은빈이 드라마 방영 당시 아껴 두었던 세 곡을 선물처럼 준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도레미파’는 타격감 있는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 경쾌한 피아노가 어우러진 곡으로 90년대 유행했던 Girl’s 로큰롤을 연상시킨다. 나에게만 삐딱한 세상이지만 미래와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와 기교를 최대한 배제한 박은빈의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가 만나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속에서 희망이 피어 오름을 느끼게 한다. 

이외에도 리드미컬한 드럼과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로 시작하는 미디엄 템포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Into The Light’(인투 더 라이트),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귓가를 스치는 바람 같은 투명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NOW’(나우)까지, 박은빈의 세련된 표현력과 청아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들로 앨범을 채웠다. 

그뿐만 아니라 박은빈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는 ‘무인도의 디바’ OST 프로듀서인 실력파 프로듀싱팀 타이비언을 필두로 Dr, Ba$$, 김정우(Toxic), 안감독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팬 콘서트를 앞두고 박은빈의 디지털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라며 “팬 콘서트에서 이번 신곡들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은빈은 지난해 tvN ‘무인도의 디바’에서 가수 지망생 서목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극 중 노래들을 직접 부르며 그의 숨겨진 노래 실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에 더해 ‘믿고 듣는 배우’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박은빈은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를 개최하고 ‘무인도의 디바’에서 선보였던 곡들의 감동을 다시 한번 선사하기 위해 팬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는 오는 1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4시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기사입력: 2024/01/04 [09:43]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9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