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 2024 월드투어 서울 공연 ‘전석 매진’! 막강한 티켓파워 입증!”
 
記者 이상식
 
 
그룹 에이티즈(ATEEZ)의 2024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21일 에이티즈의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서울 공연이 티켓 오픈 후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에이티즈의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는 1월 27과 28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포문을 열며, 2월 3일과 4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월드투어의 타이틀명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에는 우리 모두가 자신만의 빛을 갖고 있고, 그 빛을 향해 나아가자는 의지가 담겨있어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해 10월부터 펼친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을 통해 서울과 일본, 미주, 유럽, 남미, 아시아를 순회하며 약 1년 동안 총 40만 명의 팬들을 만났다. 특히 데뷔 이후 남미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갈수록 커지는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하기도 했다.

4년 만에 새로운 정규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을 발매한 에이티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석권하였으며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 2위를 차지, 세계 양대 음악 차트에서 뚜렷한 두각을 드러내며 비교불가한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더불어 미국 빌보드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톱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하는 등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25일 오후 '2023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다. 

 
기사입력: 2023/12/22 [08:52]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감사합니다!
이전 1/37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