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민주통치해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존경하는 김진표 국회의장님, 국회가 국가사회기관 신뢰도 꼴지서 1등입니다. 그 증거를 찾아보십시요. 증거는 우리도 많이 갖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대통령실방송국과 대법원방송국 개국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국제언론인회-국제감시단
"1천2백만 성도님들이시여! 이 국회 기도로 고칠수 밖에 없습니다. 국회의원 정원 30000명으로 늘려야! 국회법은 민변-한변 등에서 개정해야! 의장 임기는 1년이 좋을 듯. 최후 승리를 얻기까지 주의 십자가 사랑하리 빛난 면류관 받기까지 험한 십자가 붙들겠네"
 
국제타임스
 
 
"사람이 동물보다 마음은 훨씬 더 더럽습니다. 어느 정도인지 아십니까? 믿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믿는 직원은 있습니까? 누굽니까?" 국제선교회 " 너희를 핍박하는 자를 축복하라 축복하고 저주하지 말라"

"세상권세 멸하시려" 찬양입니다. 두손 높이 들고 쓰러지고 넘어지고 무너지고 깨지고 부서지고 없어질 때까지 믿음으로 간절히 찬양합니다. 죄악을 이깁니다. 천벌입니다. 아멘! 연세교회와는 아무런 관계 없습니다. 찬양이 너무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기사입력: 2022/07/20 [20:17]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하나님께서 애독하시는 국제타임스
이전 1/87 다음